今日の夕食は「俺のハンバーグ山本」で食べた。
오늘 저녁은 오레노햄버그야마모토 에서 먹었다.

学校の友達とバイトが終わってから高田馬場に行って食べてきた。
학교친구랑 알바 끝나고 다카다노바바에 가서 먹고 왔다

その店がなんか有名らしい。
가게가 유명한듯

私たちが食べたのは
우리가 먹은건

俺のハンバーグセットとハンバーググラタンセット!
오레로햄버거세트랑 햄버거그라탕 세트

3.jpg

セットに付いているもの。
세트에 나오는 거

2.jpg

これが「俺のハンバーグ」
이것이 오레노햄버거

おいしい!!!
맛있어

私にとっては甘かったけどおいしがった。
좀 달았지만 맛있었다

1.jpg

そしてこれが「ハンバーググラタン」
그리고 이것이 햄버거그라탕

おいしい!!
맛나!!

チーズ大好き!! 
치즈 완전 조아~

おなかがいっぱいになって全部食べられなかった。
배불러서 전부 못먹었다능..

最後は甘くて脂っこくなってキムチが食べたくなってけどね〜 
마지막엔 달고 느끼해져서 김치가 먹고싶어졌지만서도 ㅋㅋ


2011.08.21 Sun l 日記 l 댓글 (0) 트랙백 (0) l top

댓글

댓글 등록












트랙백

트랙백 URL
http://escomic.blog.fc2.com/tb.php/4-21bd35d6
이 게시물에 트랙백하기(FC2 블로그 이용자)